[애드사운드]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멘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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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애드사운드 댓글 0건 조회 12,287회 작성일 2019-11-08 13:33본문
안녕하세요.
애드사운드 입니다.
요즘 모든 콜센터, 상담센터에 통화연결음에 들어가는 멘트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!
바로 고객의 폭언, 욕설로 고통받는 직원 보호를 위한
"산업안전보건법"에 따른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 멘트 입니다.
-샘플 1-
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사오니
따뜻한 마음으로 대화 부탁드립니다
-샘플 2-
안녕하세요. 000입니다.
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사오니
고객응대 근로자에게 욕설, 폭언 등은 하지 말아주세요.
고객님의 정보보호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통화내용은 녹음됩니다.
안녕하세요. 000입니다.
잠시 후 연결될 상담사는 꿈을 안고 입사한 우리의 직원입니다.
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사오니,
폭언이나 고성으로 꿈이 무너지지 않도록 소중한 고객님이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그 감동으로 무한 기쁨을 드리겠습니다
감사합니다.
상담센터에서 필수로 들어가는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 멘트는
애드사운드에서도 녹음 제작이 가능하니 많은 신청해주세요!